본문 바로가기

녹제거제/CJC-2000

비부식성 시멘트 및 콘크리트 제거 / 무해, 무독성 녹제거제 - CJC-2000

 

비부식성 시멘트 및 콘크리트 제거

무해, 무독성 녹제거제

CJC-2000

 

 

 

CJC-2000 제품은 비부식성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으면 100% 생분해 세정제입니다.

 

 

 

미네랄이나 칼슘, 시멘트와 콘크리트 같은 무기물을 분해하며, 기존에 나와있는 위험하고 독성이 강한 세정제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CJC-2000은 100% 합성물이기 때문에 중화 단계 필요 없이 간단히 물로 헹궈 배출해주면 되는 제품입니다. 또한, 철을 부식시키거나 녹슬게 하지 않아 녹 제거제로서도 탁월합니다.

 

 

 

일반 강산 세정제보다는 더욱 세정효과가 뛰어나며 세계 유일하게 SYNTECH 특허를 받은 제품입니다. 여기에 triple zero HMIS score를 받았으며 VOLVO, MACK, Bluebird 등의 대형차량회에서도 승인을 받아 공급 중입니다.


 

■ 주요 사용 용도

- 각종 철, 금속,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 등의 녹 제거

- 타일, 시멘트 등의 백화 제거

 

 

■ 사용방법

1. 스프레이 : 세척을 원하는 부위에 스프레이를 이용하여 충분히 뿌리고 닦아내거나, 약 6~10 분 후에 솔 등을 이용하여 세척하고 물로 깨끗이 닦아냅니다.

2. 침적 : 세척을 원하는 제품을 세척액에 침적하여 일정 시간이 흐른 뒤 물로 깨끗이 닦아냅니다.

 

 

 

※ 사용 후 약품이 남아있지 않게 물로 깨끗하게 세척한 후 마른 걸레나 타월로 마무리합니다.

※ 한번 녹이 슨 제품은 재발 가능성이 있어 녹을 제거한 후 방청제나 윤활유로 제품을 코팅해준다면 녹 재발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씨제이켐에서는 샘플을 무상으로 지원해드립니다.

무해/무독성 녹 제거제, 백화 제거제를 찾으신다면

씨제이켐으로 문의 바랍니다.

 

 

www.cjche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