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파주의)고체연료/타오르지 삼화페인트

(한파주의닷컴) 동절기 건설현장, 야외활동 필수품 고체연료 젤타입 타오르지-갈탄대체,화목난로대체,열풍기대체,성형숯대체

 

 

 

 

오늘(05일) 전국 올들어 첫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서울은 오늘 낮에도 영하권에 머물렀습니다. 일부 지역에는 눈까지 내린다고 기상청은 예보했습니다.

6일엔 기온이 더 내려가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2도 안팎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건설현장에서는 난방용, 콘크리트보온양생 등을 위한 난방용품이 필수적입니다. 저희 한파주의닷컴에서 보온양생뿐만 아니라 난방에서도 안성맞춤인 젤-타입 고체연료 타오르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매년 동절기(12월~2월)에 건설 현장 콘크리트 보온양생 작업 또는 난방용으로 갈탄 연료 사용에 의한 일산화탄소 질식 사고가 발행하고 있습니다. 갈탄 연료를 사용하는 작업장은 갈탄이 타면서 일산화탄소가 발생하여 공기 중에 일산화탄소 농도가 높아져 질식 위험성이 매우 높습니다.

근로자는 일산화탄소 위험성을 인지하기 어렵고 보온양생 장소에 대한 산소, 일산화탄소 농도 측정 및 환기 곤란 시 출입 근로자 공기호흡기 착용 등 안전 수칙이 이행되지 않아 사고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고체연료 타오르지은 연소시 냄새가 없고 그을음이나 재가 날리지 않으며 연료가 완전히 연소되고 나면 캔만 버리면되기에 후처리 또한 깔끔해 콘크리트 양생작업에 특히 유용한 고체연료입니다.


 

 

또한, 고체연료 타오르지은 연탄, 갈탄, 화목난로, 열풍기 등을 사용하던 곳의 대체 연료 및 착화제로 건설현장(동절기 콘크리트 양생, 타일작업, 인테니러 작업, 건설현장 난방), 하우스, 공장, 시설원예, 난방이 어려운 모든곳에 사용이 가능한 획기적이고 경제적이며 편리한 고체연료 입니다.

 

 

 

 

15L [실포장량 11kg](2019년 기준)의 캔에 들어 있어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어며, 적재하기가 편리합니다. 8시간 지속이 되며 가스나 연기가 없으며 화재의 우려가 매우 적은 것이 큰장점입니다.

올 겨울철 추위는 한파주의닷컴에서

고체연료 타오르지로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산업용고체연료, 공업용 난방, 건설현장 난방, 양생연료)

 


www.한파주의.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