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파주의)고체연료/타오르지 삼화페인트

건설현장에서 딱 쓰기좋은 고체연료 - (한파주의) 고체연료 타오르지 (갈탄대체,열풍기대체,화목난로대체)

 

 

겨울철 건설현장에서 딱 쓰기좋은 연료 ! 한파주의 고체연료 타오르지 

 

 

(한파주의) 고체연료 타오르지는 메탄올을 주성분으로 한 젤 타입의 연료이며 건설현장의 콘크리트 양생작업등에 열을 발생시켜 일정 온도를 유지시키는데 적용되고 있습니다.

 

 

안전성 !!편리성 !!!경제성
- 유해가스가 없어 사용시 안전하고, 별도 도구 없이 사용과 보관이 편리 하며, 젤 타입으로 잔량 재사용이 가능하여 경제적입니다. 

   

작업자들의 작업여건 개선
- 건설현장, 인테리어 현장 등에서 동절기 혹한 날씨에 작업자들의 작업여건 개선 및 콘크리트 양생을 도와줍니다. 

   

안전사고 예방
- 갈탄, 장작, 열풍기와 달리 질식, 중독 사고 및 화재 등의 안전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대체연료입니다. 

   

보온용 갈탄 사용에 대한 규제

-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2013년부터 질식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실내 갈탄을 사용을 금지 시키면서 고체연료를 활용한 양생작업이 보편화되고있는 추세입니다.

 

일부 작업장에서는 겨울철에 갈탄이나 숯을 떼워 콘크리트 양생 작업을 하는곳도 있었지만, 질식,화재 등 안전사고 우려로 최근에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고, 고체연료를 쓰는 추세로 바뀌고 있습니다.

 

 

 

 

갈탄은 가격이 저렴하나 그을음이 심하고 화재의 위험이 높으며 연기,먼지,폐기물이 발생하며 일산화탄소 중독의 위험이 높아 연료를 보충하다가 목숨을 잃는 경우도 있습니다.

 

 


열풍기는 대여료, 구입비용이 비싸며 전기세, 등유값도 무시할수 없죠. 넓은 공간에선 사용이 용이하나 부피도 커서 보관하기도 힘들고 이동하기도 힘들며, 열풍기의 화두가 한쪽으로 집중되기 때문에 국부적 양생으로 콘크리트 균질성이 부족할수 있습니다.

 

 

 

 

 

겨울철 사용도 편리하며, 가스나 연기가 없어서 화재발생도 낮아지고 10py 기준 10˚C도 정도 상승합니다.

고체연료 타오르지는 15L[실포장량 11kg](2019년 기준)의 캔에 들어있어 어디든 가지고 다닐수 있으며, 적재하기가 편리 합니다.

 

 

 

 

 

※ 재사용시 소화직후 뚜껑을 한번 열어 내부가스를 완전히 방출한 후 뚜껑을 완전히 닫습니다!

 

 

 

 

 

 

 

15L[실포장량 11kg](2019년 기준)로 8시간 지속이 되며 가스나 연기가 없으며 화재의 우려가 매우 적은것이 큰 장점입니다. 연소시 냄새가 없고 그을음이나 재가 날리지 않으며 연료가 완전히 연소되고 나면 캔만 버리면되기에 후처리 또한 깔끔해 콘크리트 양생 작업에 특히 유용한 타오르지 고체연료 입니다.

 

 

 

 

한파주의 고체연료 타오르지는 연탄, 갈탄, 화목난로, 열풍기등을 사용하던 곳의 대체 연료 및 착화제로 건설현장(동절기 콘크리트 양생(보온양생),건설현장 난방, 타일작업, 인테리어 작업)비닐하우스난방,공장난방,시설원예,화훼 난방 (산업용고체연료, 공업용고체연료,공업용난방) 난방이 어려운 모든곳에 사용이 가능한 획기적이고 경제적이며 편리한 고체연료 타오르지 입니다.

 

※ 단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하실때는 환기를 필히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한파주의) 고체연료 타오르지 미리미리 준비해 주세요!!!

 

www.한파주의.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