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CS시리즈/BCS-NEW1000(D)

BCS-NEW1000(D)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 TCE대체, MC대체, 141b대체, NPBr대체, 1.2-DCP대체

BCS-NEW1000(D)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

TCE대체, MC대체, 141b대체, NPBr대체, 1.2-DCP대체






금속 가공시 절삭유, 타발유 등 각종 가공유를 세척하는데 TCE, MC 기반세척제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해화학물질의 규제와 산업안전보건법의 강화로 인해 사용하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TCE, MC, HCFC-141b, 1.2-DCP, NPBr 물질들은 세척제로써 널리 사용되어온 물질이지만 환경오염과 인체에 악영향을 미치는 물질입니다. BCS-NEW1000(D) 제품은 BCS시리즈중 가장 범용적이고 가장 저렴하여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세척제입니다.


세척제 중에서 세척 성능이 우수한 TCE와 KBV(카오리 부탄올 값) 값이 유사한 세척력 129로써 세척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또한 세척후 세정제의 잔류에도 부식이나 녹발생이 없어 불량발생률이 낮은것도 장점입니다.


TCE는 유독물질이며, 작업환경측정물질, 특수건강진단대상, 관리대상유해물질, 등 다양한 법규에 해당이 되지만 BCS-NEW1000(D) 제품은 산업안전보건법 노출기준설정물질에만 해당이 되는 세척제로 허가를 받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TCE, MC 등 세척제는 알루미늄, 구리소재 부품에 얼룩과 부식을 발생시키는데 BCS-NEW1000(D) 세정제는 알루미늄, 구리, 철 등 소재에도 안전하게 세척이 가능한 범용적인 제품이며, 난연성 제품으로 연소 지속성이 없어 화재로 부터 안전한 제품입니다.

TCE, MC, 1.2-DCP, HCFC-141b, NPBr

법적규제, 작업자 인체에 유해함으로 대체 세척제를 찾으신다면

 BCS-NEW1000(D)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 추천드립니다.

제품 문의 사항이나 궁금하신점 연락주세요.



www.cjchem.co.kr